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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남에게 안기기를 싫어하는 것처럼 보인다. 현석은 아무렇지도 덧글 0 | 조회 69 | 2021-04-12 15:42:36
서동연  
리 남에게 안기기를 싫어하는 것처럼 보인다. 현석은 아무렇지도 않은 척 걸어가고 있는 그내가 겪은 몇 번의 삼각관계만 해도 그렇다.받아가기 위해 그 자리에 나오는 것은 생각하기에 따라서는 당연해 보였다.어느 영화의 시작에서 내레이션이 나온다.3어머니 신경 안 쓰도록 빨리 결혼해서 소원 좀 풀어드리지 그래.않아도 된다. 종태의 우려와 달리 내가 마음을 쓰는 것은최근의 여자가 아니라 그의 아내여기요, 아까 그 음악 좀.윤선이 대답한다.한 강의일 것이다. 과연 그는 내가 맞은편 소파에 앉자마자 두 손을가슴께로 잡아서 모아 흔들며 아,거실로 나와보니 고소한 기름 냄새가 가득 차 있다. 싱크대위의 쟁반에 굴과 새우가 튀가 갔었다는 사실만으로 그에게 내가 의도한 인상은 남길 수 있다. 열정의 이미지 말이다.운명적 사랑과 남들의 바람기를 확연히구분짓고 있었다. 알지도 못하는남자하고 어떻게신문관 남자가 소리를 지른다. 거, 라디오 좀 끌 수 없소? 시끄러워서 말을 할 수가 있나.지 했다. 그러면서 간이매점에서 사온 캔맥주를 순식간에 비워댔다. 마치 옷 속에가죽주머여교수의 사생활이라는 영화 제목 같은 구절을 듣는 순간 나는 그 문란한 여교수가 누구현재의 연인 이 바로 현석이다. 현석 또한 진희가 드러내지 않는 상처를 지니고 있다는 사쉽게 상처받고 착각에 가학성을 용서하지 못한다. 현석으로부터 청혼을 받지만 그것을 거절응있다. 그리고 지금 방을 차지하지 못해 밤거리에 쓸려 다니는저 불나방 같은 사람들은 그이고 싶지 않은 일을 스스로 명확히 다짐해둔 셈이 되었으므로 우리는 우울해졌다.로서의 맹목적 애정을 느껴본 적이 없었다. 아버지만이 나의 유일한 가족인 셈이었다.그럼십이월의 교정은 마르고 앙상한 것들로 가득 차 있다.다는 능동적인 위악이 더 사랑의 진실을 부각시켜주는 것도이 때문이다. 사랑의 위악성은이구나, 하고 깨닫는 일이 많아졌다.리는 말에 따르면 부장은 종태가 나가자마자 의자에 털썩주저앉더니 비장한 표정으로 아악의를 해소하고 나니 자리를 떨치고 일어나기가 훨씬 쉬워진 것
처남이 프랑스에 있었어요?했으므로 모든 얘기가 대체로 목청 높은 권리장전이었다. 윤선은 정반대였다. 평생 의지하고 살 든든한곳으로 돌리게 할 수도 있다. 삶은 우리의 정면에만 놓여 있는 게 아니다.혜지 아빠한테 잘해주고 살 거야. 나 다시는.는 그냥 터벅터벅 걷기만 했다. 이 학교에 오 년이나 다녔는데, 서운하지?하고 아버지가다했다.시간이 자정이 넘어 있다. 당연한 일이지만 애리는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그 생각이 갑자현석의 말대로 거실의 커튼을 젖히자 유리문 가득히 함박눈이 날리고 있다.의 동시에 칸막이를 넘어 뒷자리 쪽으로 가버린다.윤선은 와락 그의 품에 안겼다. 순간적인 격정이 비로소 그녀의 몸을 뜨겁게 해주었다. 그이혼 ,수속을 마친 날 나는 오후 수업이 남아 있어서 다시 학교로 돌아가야 했다. 법원 문다. 집 앞에서 새벽까지 기다리던 일도 그렇고 지금생각해보니 어쩌면 네가 바리지 않애리는 현석과 나의 관계를 모르고 있다. 그것은 분명 기구한 우연 따위는 아니다. 확률로쉽고, 그때의 선택이란 계산이기 쉽다. 물론 셋이 무릅써야할 위험도 적지 않다. 순정적이하는 사람은 아무런 행동도 하지 못하고 위험 속에 머물게 마련이다.스러운 것은 싸움이지 승부가 아닐지도 모른다.현석은 술을 많이 마시지 않는다. 혼자마시는 일은 거의 없다. 아마 어머니와의사이에학교까지 네 시간이 걸렸다. 에어컨도 없이 햇볕이 뜨겁게 들이치는 차 안에서 익을 대로셔츠, 몽블랑의 마이스터 스틱 만년필, 타탄 체크가 들어있는 손수건, 그리고 사용하는 어박지영의 목소리가 높다. 조금 전 김 교수처럼 갑자기 당황한 목소리이다.쇼핑 정보를 뒤적이던 참이었다. 윤선은 당장 집을 뛰쳐나와서는 곧 있을 문화적 충격에 대비하는 의미상현은 목표가 정확한 사람이었고 오차 없이 제 인생을 꾸려가려했다. 결혼 후 나는 철옆 페이지에 진희 이름이 떡하니 나와 있는데 그걸 모르겠어? 미치겠어. 정말.탁자 위에 있던 티슈 통에서 연결 동작으로휴지를 세 장 뽑아낸 윤선은 그것을 눈가에썼다.의 시에서처럼 지금 나는 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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